꿈해몽풀이.COM

꿈에서 본 사물이나 상황, 동작 등을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보리수나무 가지를 목에 걸고 앉아 있는 꿈

크게 깨닫고 불자가 되거나 종교철학자가 된다. 참회, 반성, 성찰, 성취 등을 하게 된다. 오늘의 운세 보기
찾으시는 꿈해몽이 아닌가요? 검색해 보세요! 입력된 검색어는 새로운 꿈해몽 등록, 검색결과 개선에 이용됩니다.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네이버카페,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보리수나무 가지를 목에 걸고 앉아 있는 꿈" 과 관련된 꿈해몽
불심, 진리, 재물, 돈, 물품, 명예 등을 얻어 소원성취하게 된다.
사찰이나 수도원을 찾아 부처님께 발원하게 된다. 작품감상, 창작, 관람 등을 하게 된다.
자비로운 불심을 얻어 제도중생 한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자격취득, 학위, 성공, 승리, 대각, 성찰, 계약, 횡재, 재물, 돈, 명예, 창작, 발명 등이 있다.
남을 위하여 봉사를 하거나 종교에 귀의하게 된다. 수도의 길로 행한다.
신비하고 오묘한 진리를 스스로 터득한다. 진실한 신앙생활로 참 인간이 되어 사회에 나가 봉사를 하게 된다. 한 종교에 귀의하여 수도생활을 하게 된다. 대업을 성취한다.
진리와 종교의 순교자가 된다. 시대적 문명 속에 정치적 지도자가 된다.
불가에 입문하여 당대의 훌륭한 승려가 되거나 자비로운 불자가 된다. 깊은 학문과 진리를 연구하는 사람으로서 참되고 바른 마음을 갖게 된다. 예술인과 체육인은 인기 상승하여 매스컴에서 영상의 꽃을 피운다.
선한 옥신과 약신이 들어와 사랑, 행복, 건강 등을 가져다준다. 수도, 종교귀의, 입학, 합격, 승진, 당선, 취득, 승리, 재물, 돈 등이 있고 꿈과 희망을 맞이한다.
훌륭한 문예작품을 전시회에 출품하여 상복을 받는다. 수도, 출세, 재물 등이 있다.
부처님의 자비로운 사상과 참된 교리를 포교하며 많은 중생들에게 불심을 심어주고 열린 자비의 불국정토를 이룬다. 종교인은 하나님의 말씀을 목마른 사람들에게 축성의 성수를 준다. 교육자는 사람을 참된 인간이 되도록 학교 전문 교육과 도덕적인 인성교육까지 철저히 가르친다.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2021 꿈해몽풀이.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