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COM

꿈에서 본 사물이나 상황, 동작 등을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장군이 직접 훈장과 계급장을 달아주는 꿈

승진을 하여 부서의 장이 되거나 상, 훈장을 받는다. 진급, 당선, 합격, 행운 등이 있다. 오늘의 운세 보기
찾으시는 꿈해몽이 아닌가요? 검색해 보세요! 입력된 검색어는 새로운 꿈해몽 등록, 검색결과 개선에 이용됩니다.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네이버카페,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장군이 직접 훈장과 계급장을 달아주는 꿈" 과 관련된 꿈해몽
출세하거나 권리, 지휘 능력을 얻거나 상관의 보호를 받는다.
사회적으로 적어도 네 가지 이상의 공로를 세워서 각종 단체의 우두머리로 추대된다.
네 가지 공적을 성취할 암시의 꿈이다.
객지에 나간 자식이 금의환향하여 고향으로 돌아온다. 경사가 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 서울이나 외국에 간 자식이 금의환향한다. 뜻밖의 좋은 행운으로 풍운아가 되어 대중으로부터 환영을 받는다. 태몽일 경우,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똑똑한 옥동자를 낳아 출세시킨다.
영예가 주어지고 중대한 책임이 주어지며 무언가 문책을 받을 만한 일도 생기게 되는 꿈이다.
공익사업으로 인하여 회의와 모임을 갖고 어떠한 일을 합리적으로 의논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어떤 특수한 작전과 전략으로 긴박한 사항을 처리한다. 특수권력 집단, 조직, 경계, 보호, 작전, 전략, 전술, 충성, 공정, 객관, 성실, 신속정확, 수행, 사업, 일거리, 부귀, 공명, 명예, 승진, 승리, 성공, 믿음 등을 상징한다.
신이 내리거나 무당이 된다든지 신의 도움으로 크게 깨닫고 지, 덕, 체를 갖춘 사람이 되어 사회와 국가를 위해 봉사하게 된다. 권력자, 지도자, 귀인, 스승 등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는다.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정신, 물질적 도움을 받고, 특히 부인이나 새댁은 귀한 자식을 잉태하게 된다. 상봉, 귀인, 임신, 소원성취 등을 이룬다.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솜씨나 실력을 과시할 일이 생긴다.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2021 꿈해몽풀이.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