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COM

꿈에서 본 사물이나 상황, 동작 등을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부처님을 정중하게 절하며 맞아들이는 꿈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나 이권이 얻어지게 된다. 오늘의 운세 보기
찾으시는 꿈해몽이 아닌가요? 검색해 보세요! 입력된 검색어는 새로운 꿈해몽 등록, 검색결과 개선에 이용됩니다.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네이버카페,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부처님을 정중하게 절하며 맞아들이는 꿈" 과 관련된 꿈해몽
뜻밖에 귀인을 만나 구사일생으로 살아 남아 진실로 개과천선한다.
태몽으로, 귀한 아들을 낳게 된다. 만약 노부인이 이 꿈을 꾸게 되면 그 자손이 번창하거나 출세하게 된다.
절이나 암자에 가서 불사를 하고 정성을 들이면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고 모든 만사가 순리적으로 풀리게 된다. 천신, 천도, 극락세계, 정토, 자비, 대각, 불사, 자성청정, 성불, 발원, 기도, 정성, 대업, 재물, 평화, 자유, 희망, 행운, 소원성취 등을 상징한다.
아들을 낳는 태몽이다.
귀인을 상봉하거나 원하던 소망의 달성 등 재물과 명예가 늘어나는 기쁨을 얻게 된다.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자성 청정하여 큰 대업을 얻고 마음먹은 대로 순리적으로 풀리게 된다. 귀인, 도움, 기원, 성취 등의 길조이다.
어떤 사람이 저술해낼 서적의 저자 사진과 출판사명을 예시한 꿈이다.
진심으로 참된 소망과 행운을 빌게 된다. 기도, 달성, 성공, 유무상통, 최선의 경지, 진실, 진리,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자수성가하여 명성을 떨치고 부귀영화를 획득하게 된다.
가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융성해지며 명예가 높아지는 등 평안, 영달하여 부귀를 누리게 된다.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2021 꿈해몽풀이.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