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COM

꿈에서 본 사물이나 상황, 동작 등을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무심코 시체를 봤는데 그 시체가 바로 자신이었던 꿈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고 출품했던 작품 등이 입선하게 된다. 오늘의 운세 보기
찾으시는 꿈해몽이 아닌가요? 검색해 보세요! 입력된 검색어는 새로운 꿈해몽 등록, 검색결과 개선에 이용됩니다.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네이버카페,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무심코 시체를 봤는데 그 시체가 바로 자신이었던 꿈" 과 관련된 꿈해몽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기의 작품이 성취 직전에 놓여 있음을 암시한 것이다.
사업이 나날이 발전하게되고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좋은 꿈이다.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것들이 죄다 하나 둘씩 풀리게 된다. 소원성취를 한다.
빚 때문에 정신적으로 고통을 당하거나 경제적으로 생활고에 시달리게 된다.
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엄청난 재물을 얻게 된다. 경사, 기쁨, 돈 등의 길운이다.
복권(로또)당첨 꿈이다.
재물이 늘어나고 하는 일이나 소망사의 순조로운 발전 및 직장, 사업 또는 명예상의 기쁨이 생기게 된다. 죽은 시체가 승려나 신부, 수녀일 경우는 몹쓸 질병이 발병해 우환 등 불상사를 겪게 된다.
은행에 저축할 일이 생기거나 국가기관에 신변보호를 부탁할 일이 생길 암시가 있는 꿈이다.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소원성취, 성공 등의 길운이다.
많은 빚을 걸머지고 심적 고통을 받거나 생활고에 허덕이게 된다.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2021 꿈해몽풀이.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