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COM

꿈에서 본 사물이나 상황, 동작 등을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늙은 모친이 자신의 뒷목돌미를 자꾸만 잡아당기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자진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오늘의 운세 보기
찾으시는 꿈해몽이 아닌가요? 검색해 보세요! 입력된 검색어는 새로운 꿈해몽 등록, 검색결과 개선에 이용됩니다.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네이버카페,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늙은 모친이 자신의 뒷목돌미를 자꾸만 잡아당기는 꿈" 과 관련된 꿈해몽
오래된 일이고, 젊은 사람은 현재의 일이며, 처녀 총각은 미개척 분야이고, 어린애는 작은 일거리나 고통의 상징이다.
환자가 이 꿈을 꾸면 오래지 않아 건강을 회복된다.
구속 받거나 심문 받는다.
장차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경험을 하겠다.
힘겨루기, 싸움, 소송, 장기자랑, 상품판매, 입찰, 시험, 운동 경기, 국제경쟁력, 전략, 전술, 학연, 혈연, 지연, 빈부, 노사 등의 계층간에 갈등이 발생한다.
특허, 인가, 허가, 유사상품 등을 가지고 경쟁회사간에 치열한 쟁탈전이 벌어진다. 어떤 회의석상에서 한 논제를 가지고 갑론을박하며 말다툼을 하다 보니 밤을 꼬박 새운다. 다수의 경쟁, 집단폭행, 패싸움 등이 벌어진다.
오래된 일거리를 성사시키고, 처녀와 성교하면 처녀지를 개척할 일과 관계한다.
갈팡질팡하던 일에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되고, 남의 입에 자신의 이름이 오르내리게 된다. 진리를 깨닫거나 인기 있는 작품 등으로 영귀해지기도 한다.
장차 우환이나 질병 등 재앙이 흩어지게 된다.
태몽으로, 태아가 얼마 살지 못하고 일찍 죽는다. 늙은 오이는 대위 계급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다.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2021 꿈해몽풀이.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