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COM

꿈에서 본 사물이나 상황, 동작 등을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낱낱의 별이 모두 한문 글씨로 변해서 설명을 하고 있었던 꿈

다음날 교회에서 예수님에 관한 설교를 들을 것을 예시한 꿈이었다. 오늘의 운세 보기
찾으시는 꿈해몽이 아닌가요? 검색해 보세요! 입력된 검색어는 새로운 꿈해몽 등록, 검색결과 개선에 이용됩니다.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네이버카페,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낱낱의 별이 모두 한문 글씨로 변해서 설명을 하고 있었던 꿈" 과 관련된 꿈해몽
현재 추진 중인 일에 장애가 발생하여 심사숙고하게 되며 면밀한 검토의 시간을 갖게 된다.
적은 사업이나 관직, 권세가 점차적으로 큰 것으로 변함을 뜻한다.
하는 일마다 모두 순조롭게 풀리고 주위 사람들에게 환심을 사게 된다.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하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실제로 시험에 합격하여 새벽녘에 떠오르는 샛별 스타가 된다. 합격, 당선, 승진, 입학, 학위, 자격취득 등의 길조이다.
휴식, 거세, 동렬에서의 제외된 일과 관계하고, 붉은색 동물은 전투적이고 열성적인 사람의 동일시다.
성경험이 없는 여성의 경우는 남자의 꿈과 같은 뜻이다. 즉 글씨를 쓰는 일을 자신이 대역하면서 백지의 입장에서 느낀다. 첫 경험을 준비하는 심리작용이다. 아무리 글을 써도 백지 그대로인 꿈을 구는 것은 처녀막을 상실하고 싶어하는 마음의 표시이다.
처녀에게 강한 동경심을 가진 남자가 자주 꾼다. 처녀막을 뜻하는 흰 백지 위에 검은 먹으로 쓰는 꿈, 힘을 주어 붓을 움직이는 꿈은 처녀와 성교할 때에 필요한 테크닉을 열심히 습득하려는 잠재의식의 표현이다.
영몽의 꿈으로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명예, 성공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등이 있다.
널리 명예와 명성을 떨치고 원하는 소망의 원만한 성취를 달성하게 된다.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2021 꿈해몽풀이.com All Rights Reserved